블로그 이사 완료 by 서쪽달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블로그 완전 이사갑니다.

이제 아실 분들은 다 아시는 거 같아서
주소는 지웠어영. ㅎㅎ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길 ^___^

두줄쓰기 : 당신님께 드리는 편지 by 서쪽달

  1. 애들이 당신님께 부탁도 안한 독립운동 한다고 애쓰지 말고 그냥 자기 인생이나 걱정합시다.
  2. 하다하다 이젠 끼리끼리 맞고소라도 하자는건지 뭔지, 파슨질도 정도가 있지... 상담받아보는거 추천.


문닫아놓은 집에, 뭐 셔터 올린다는 건 아니고 ^.^
대문에 백지 하나 붙여놓는 개념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신문사절 우유사절.. 뭐 이런. ㅎㅎ

(원래 이사간 집에 붙여놨다가, 거기 글 닫고 그냥 여기다 올림. 새 집 대문 지저분해지는게 싫더라구요)


블로그 준비중(+가개장) by 서쪽달

이글루스 놔두고 새 집 짓기에 여념이 없음.
블로그 초창기 시절에 호스팅받아서 설치형 블로그를 몇년 굴렸었는데, 모든 관리를 내 손으로
해야한다는 번거로움도 있지만 자유도가 높다는 점에서 정말 매력적이었다.
직업과도 연관이 있으니 그렇게 만들어보고 뜯어보는 재미가 또 남달라서 ^^;

싹 다 치우고 다신 설치형 안쓸거라고 맹세한지 몇년만에,
고민하다 어제 결국 호스팅업체를 정해서 신청을 하고,
워드프레스를 깔아 지금 한창 커스터마이징 중.

그렇게 되면 이글루스는 정말 본연의 '지인들집들르기용폐가'가 될 듯.
작업 끝나서 거미줄 좀 걷히고 나면 주소는 공지할게요 ^^;

* 추가 : 일단 어설프나마 가개장은 했습니다.
West of the Moon
떡하니 제이쥰사마 얼굴이 박혀있어서 모를래야 모를수가 없으실 듯 --;;

1 2 3 4 5 6 7 8 9 10 다음